본문 바로가기

Develop/Front-End

React 로 롤 전적 통계 사이트를 만들어보자! - 3

 

회사 다니면서 시간을 쪼개어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보니

쉽지 않았다 😥 

(BE개발자 두명이서 진행했으며 저는 프론트를 맡았고 BE나 Devops는 어려움 겪을 때 지원하며 프로젝트를 끌고 갔다)

 

또 BE개발자 이다보니 자신있게 시작했지만 상당히 부족함이 많은걸 알게 되었다 😤

중간마다 공부한 내용도 정리하고 블로그에 글도 남기고 싶었는데..

여유가 너무 없었다.(아직 구현 안된 기능도 많으며 product 키가 아니고 personerkey이기 때문에 조회 제한도 있는 상황 참고 바란다.)

 

매우 부족하지만 혹시 필요한 사람들이 있을까 싶어서

소스는 github 공유해놓았다. 😛

 

프론트/백엔드 모두 퍼블릭으로 게시하였습니다😑

 

 

https://github.com/DongJu-Na

 

DongJu-Na - Overview

Hi. DongJu-Na has 11 repositories available. Follow their code on GitHub.

github.com


메인

전적통계

랭킹

커뮤니티

게시글 상세

로그인/회원가입

반응형